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숨은 보물 찾기 성길이네 만두
167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67,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숨은 보물 찾기
성길이네 만두


[Campaign Background]

소상공인을 위한 넥스트라운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 ‘성길이네 만두!’

시장에서는 맛 좋고 인심 좋은 만둣집으로 유명하지만, 전통시장이라는 특성 때문에 영타겟들의 매출 비중이 작았던 <성길이네 만두>. 그래서 넥스트라운드가 2030을 겨냥한 온라인영상광고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음식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시즐감! 우리는 다른 어떤 요소보다 성길이네 만두의 ‘맛’을 강조하고자 했고, 그래서 영상에서도 어떻게 하면 시각적으로 만두의 맛을 강조할 수 있을까를 가장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장면, 만두의 속이 꽉 차있는 장면들 위주로 영상에 담백하게 담아내었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오늘 저녁은 천호동 천호시장에 있는 성길이네 만두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