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나만의 성수동
62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62,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나만의 성수동


[Campaign Background]

서울의 성수동은 한때 수제화 거리로 유명했지만 낙후되었다는 이미지 때문에 예전의 명성을 많이 잃어버린 상황입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성수동에 있는 수제화 거리를 다시 살리기 위해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 시작했고, 이렇게 변모하기 시작한 성수 수제화 지역 내에 좀 더 새로운 세대의 유입을 이끌어내기 위한 광고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수제화라는 특성을 광고마케팅 전략에 녹이는 동시에 소비의 주축이 되는 2030여성들의 이목을 끌고자 했습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SNS를 통한 일상 공유에 익숙한 타겟들에게 매력적인 방법으로 성수동을 알려야 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손수 만드는 나만의 삼쩜삼초 동영상’입니다.

 

sung_02

 

‘손수 만드는 나만의 삼쩜삼초 동영상’은 짧은 콘텐츠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나만의 동영상’이라는 컨셉을 통해 ‘수제화 거리’라는 성수동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력한 캠페인이었습니다.

성수동 수제화 거리의 수많은 상점을 홍보하기 위해 우리가 선택한 전략은 총 33개의 중소상점을 선택해 각각의 홍보영상을 3.3초 분량으로 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가 이를 자유자재로 편집해서 ‘나만의 성수동영상’을 만들어 공유하게 했고, 이를 통해 타겟 여성들을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유발시킬 수 있었습니다.

단일 프로젝트로써 가장 많은 촬영시간과 편집시간을 필요로 했던 ‘나만의 성수동 프로젝트!’ 힘들었지만 그만큼 보람찼던 프로젝트였습니다.

 

sung_01

» 손수 만드는 나만의 성수동 마이크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