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Mr.Coles life in Space 콜대원
15704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70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Mr.Coles life in Space
콜대원


[Campaign Background]

국내 최초로 탄생한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짜먹는 감기약’이라는 포지션을 확고히 하고 소비자들의 인식에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임팩트 있는 바이럴 아이디어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기존에 집행된 콜대원 광고는 짜먹어서 편하다는 제품 USP를 강조해왔습니다. 때문에 후속 바이럴에서는 다른 식의 접근을 해보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주에서는 중력이 없기에 음식을 짜먹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우주라는 배경을 활용해 콜대원의 기원을 재치 있게 그려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소 경직되어 있던 제약 광고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음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소재에 소위 ‘약 빤’ 재미를 더해 바이럴 이슈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가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