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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L’oreal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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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al paris


[Campaign Background]

올해 9월 로레알에서 새로운 쿠션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입술 화장 시장에는 이미 수많은 제품들이 포진해 있었고 로레알 쿠션틴트는 그 사이를 비집고 들어와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제품의 존재감을 확연히 새기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필요할까요?

 

[Campaign Idea]

쿠션틴트의 그라데이션이 만드는 입체감 있는 입술이야말로 소비자를 후킹할 수 있는 요소였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제품들이 포진되어 있는 입술 시장에서 제품 론칭을 알리기 위해서는 보다 차별적인 전달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의 참여로 완성되는 인터렉션 콘텐츠를 구상했고, 평면적인 입술과 그라데이션 입술 중 키스하고 싶은 쪽을 고르는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들의 반응을 실험카메라에 담아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그라데이션 립을 선택했고 잠시 후 그들은 놀랄만한 반전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입술의 주인공이 바로 남자였기 때문입니다.이러한 반전을 통해 ‘남자가 발라도 이 정도인데, 여자가 바르면 어떨까?’라는 메시지를 임팩트있게 전달했고, 나아가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광고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었습니다.실험카메라 영상은 메이크업 전문 MCN인 뷰티밋츠와 로레알 페이스북을 통해 최적의 타겟들에게 전파되고 공유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