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전망대 VR CSR캠페인
KLM
07 7월, 2017
|
AMBIENT
|
|
2015년 하반기 컨셉영상으로 제작되었던 넥스트전망대가 실제 집행되었습니다.
몇 곳의 클라이언트의 제작 요청이 있었지만 그 중 아이디어와 맞는 네덜란드 항공사 KLM과 콜라보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데이션을 하고 컨셉영상을 제작해 아이디어를 판매한 이례적인 케이스입니다.
그결과 1년이 지난 2016년 6월, 4개월의 제작기간을 거쳐 넥스트라운드의 첫 글로벌 광고
‘지친 직장인을 위한 힐링 솔루션! KLM 암스테르전망대’가 런칭 되었습니다.
넥스트라운드는 KLM VR전망대를 플래폼화 시켰고, 이번에는 CSR을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와의 협업으로 재능기부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우리는 갑갑한 병원에 입원해 있는 어린이 친구들이 위해 5월 5일 원주연세대 병원에 특별한 전망대를 설치했습니다
바로 3D로 가상여행을 체험하는 오큘러스 전망대입니다.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고 전망대에 눈을 대는 순간, 눈 앞에 네덜란스 암스테르담의 풍경을 비롯해 전 세계 유명 관광지가 보이는 놀라운 상황이 펼쳐집니다
지금 당장은 병원에 입원해 있지만 언젠가 다시 건강해져 여행을 다닐 수 있게 꿈을 심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KLM 전망대!
글로벌 아카이브 Ads of the world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