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gmarket
15667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667,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gmarket


[Campaign Background]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G마켓에서도 50%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슈퍼블랙세일>이라는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할인 시즌인 만큼 다양한 오픈 마켓 브랜드에서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G마켓의 <슈퍼블랙세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Campaign Idea]

많은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세일광고. 알리는 것만큼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방법까지 고민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슈퍼블랙세일>을 거부감이 들지 않게 알리는 방법, 과연 무엇일까요? 우린 부담 없이 보고 즐기는 MCN에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전달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 결과 MCN스타, 안재억을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하게 되었고, 슈퍼블랙세일 쿠폰으로 친구들을 낚는다는 스토리에 50% 할인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