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rket
11 11월, 2015
|
MCN
|
|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G마켓에서도 50%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슈퍼블랙세일>이라는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할인 시즌인 만큼 다양한 오픈 마켓 브랜드에서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G마켓의 <슈퍼블랙세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세일광고. 알리는 것만큼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방법까지 고민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슈퍼블랙세일>을 거부감이 들지 않게 알리는 방법, 과연 무엇일까요? 우린 부담 없이 보고 즐기는 MCN에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전달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 결과 MCN스타, 안재억을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하게 되었고, 슈퍼블랙세일 쿠폰으로 친구들을 낚는다는 스토리에 50% 할인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