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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bifes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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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좋은 세정력을 자랑하지만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한 비페스타 클렌징 워터. 우리는 이 브랜드를 소비자들의 인식에 새기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였고 색다른 화법으로 비페스타를 알리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클렌징 워터의 효과를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옥외 앰비언트 광고 캠페인, <비페스타 스킨십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한번에 싹 지워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접점으로 여자화장실 세면대와 버스 쉘터를 선정하게 됐습니다. 여자화장실 세면대에는 물이 닿는 순간 얼굴 무늬가 사라지도록 만들어진 귀여운 동물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이를 통해 클렌징 ’워터’가 닿는 순간 메이크업이 싹 지워진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 쉘터에는 들춰 보면 눈 화장을 말끔히 지워낸 흔적을 확인할 수 있는 대형 화장솜을 부착했습니다. 일상에서 마주할 수 없는 대형 화장솜은 그 자체만으로도 큰 관심을 끌었고, 사람들이 한번씩 대형 화장 솜을 들춰보거나 사진을 찍는 등 자연스러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