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런칭
바르면바나나
19 9월, 2017
|
IDEA
|
|
광고대행사는 광고만 해야하는가?!
과연 광고인들만의 인사이트가 언제까지 통할까?!
넥스트라운드는 2017년 아이디어 컴퍼니가 되기로 선언했습니다.
광고뿐만아니라 아이디어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모험을 해보고자 결심했습니다.
그 첫번째!!는 바로! 화장품 브랜드 런칭입니다!
넥스트라운드는 시장조사부터 제품기획, 디자인, 브랜딩까지 모든 것을 소화했습니다.
요즘 트렌드는 어떤가?! 소셜매체는 소비에 어떤 변화를 주고 있는가? 등 다양한 분석부터
화장품 전문가가 되기위한 성분 공부까지 꼼꼼히 마친 후 전문 제조사와 협업으로 바르면바나나라는 올인원 톤업 에센스를 만들었고,
MAKE’B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셀럽과 많은 매체비를 통한 마케팅활동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셜마케팅을 진행했고
작은 예산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법,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텐츠, 변화하는 접점 마케팅들을 몸소 배우며 경험했습니다.
그 결과 바르면 바나나는 SNS핫템 등극!!
브랜드 런칭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 컴퍼니, 여러분의 아이디어 파트너로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