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화장품 브랜드 런칭바르면바나나
16015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6015,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화장품 브랜드 런칭
바르면바나나


main_001

[CAMPAIGN BACKGROUND]

광고대행사는 광고만 해야하는가?!

과연 광고인들만의 인사이트가 언제까지 통할까?!

넥스트라운드는 2017년 아이디어 컴퍼니가 되기로 선언했습니다.

광고뿐만아니라 아이디어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모험을 해보고자 결심했습니다.

그 첫번째!!는 바로! 화장품 브랜드 런칭입니다!

[CAMPAIGN IDEA]

스크린샷 2017-09-20 오전 12.35.07

넥스트라운드는 시장조사부터 제품기획, 디자인, 브랜딩까지 모든 것을 소화했습니다.

요즘 트렌드는 어떤가?! 소셜매체는 소비에 어떤 변화를 주고 있는가? 등 다양한 분석부터

화장품 전문가가 되기위한 성분 공부까지 꼼꼼히 마친 후 전문 제조사와 협업으로 바르면바나나라는 올인원 톤업 에센스를 만들었고,

MAKE’B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셀럽과 많은 매체비를 통한 마케팅활동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셜마케팅을 진행했고

작은 예산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법,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텐츠, 변화하는 접점 마케팅들을 몸소 배우며 경험했습니다.

 

banana1banana3

mangirl

 

그 결과 바르면 바나나는 SNS핫템 등극!!

 

 

 

 

브랜드 런칭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 컴퍼니, 여러분의 아이디어 파트너로는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