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quest

넥스트라운드와 함께 다음판을 준비하세요.

다음 광고를 함께할 파트너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신중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필수 입력 사항 ·

2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 · 중복선택 가능 )

 TV광고 바이럴필름 인터렉티브/엠비언트 광고 옥외광고물
 MCN영상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브랜딩

3 진행할 프로젝트를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4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을 알려주세요 ·

양식을 작성해주신 날부터 영업일 기준 1일이내에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넥스트라운드와 함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XTROUND | 강소라의 뷰팁쇼트리아
15977
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977,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menu_slide_from_right,qode-theme-ver-7.7,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강소라의 뷰팁쇼
트리아



 

[CAMPAIGN BACKGROUND]

광(光) 테크놀로지 기반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의 신제품 디바이스 ‘트리아 미니∙아이 리뉴 레이저’ 출시에 맞춰

이슈 메이킹 콘텐츠를 통해 입 소문을 만들고 최종적으로 매출까지 연결시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CAMPAIGN IDEA]

배우로 익숙한 강소라가 다양하고 알찬 뷰티 정보를 소개하는 “강소라의 뷰팁쇼” MC로 나섭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뷰티’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모바일 뷰티 예능 쇼’ 형식으로 제작했습니다.

바쁜 여성 직장인들의 출근시간이나 점심시간 등 자투리 시간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되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신개념 뷰티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1편에서는 눈가 주름을 없애는 주름 관리법에 대한 팁을 주제로 진행되어 트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TVcast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추후 2편에서는 제모관리 방법에 대한 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